알림
-
[중요] 개인정보처리방침 등 개정 사전 안내
안녕하세요.
축산관련종사자 교육정보시스템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등이 개정되어 변경내용을 안내드립니다.
□ 개정대상
○ 개인정보처리방침
○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
○ 이용약관
□ 변경일정(개정일자)
○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수집·이용 동의서 : `23.12.8.(금)
○ 이용약관 : `23.12.15.(금)
* 본 개정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거부의사 표시(회원탈퇴)를 하실 수 있으며,
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신 경우 개정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.
□ 개정내역
NO
구분
주요 개정사항
1
개인정보처리방침(붙임1)
- 강사 회원의 개인정보 처리 목적 및 수집 항목, 보유 기간 추가
2
개인정보
수집·이용 동의서(붙임2)
-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따른 수집·이용 동의서 변경
- 강사 회원의 개인정보 처리 목적 및 수집 항목, 보유 기간 추가
3
이용약관(붙임3)
- 정보 현행화(부서명, 사이트 주소 등)
- 교육정보시스템의 통지의 의무 명확화
- 학습지원센터의 교육정보시스템 이용자 개인정보 접근 권한 명문화
-
[매뉴얼] 사이트 이용 가이드 안내 (업데이트)
안녕하세요
축산관련종사자 교육정보시스템입니다.
사이트 이용 가이드 안내 드리오니 첨부의 파일 다운로드 후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[업데이트 내용]
*간편 로그인 방법 안내
*면제 대상자 면제신청 방법 안내(대상자만 신청 가능)
감사합니다.
-
[안내] 교육면제 대상자별 면제 과목 및 필요 서류 안내
안녕하세요
축산관련종사자 교육정보시스템입니다.
교육 면제 대상별 면제 과목 및 필요 서류 안내드리오니 첨부의 파일 다운로드 후 참고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[부정서류 제출 시, 발생하는 문제는 제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.]
-
(중요) 교육정보시스템 중단 안내 (`23.11.22. 19:00~21:00)
안녕하세요, 학습지원센터입니다.
SMART2.5 오픈 시스템 작업을 위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예정입니다.
교육정보시스템 서비스 중단 시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,
일정 확인하시어 교육수강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아 래 -
○ 시스템 중단 시간 : `23.11.22.(수) 19:00 ~ 21:00
○ 시스템 중단 사유
1) 교육정보시스템 SMART2.5 오픈을 위한 서버 및 기존 시스템 데이터 이관
2) 신규 개발 건 적용 및 운영환경 연계 시스템(도입 솔루션) 점검
※ 시스템 작업 진행상황에 따라 일정은 조정이 될 수 있습니다.
※ 시스템 중단 시간에 교육정보시스템 홈페이지 접속이 불가능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