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질문
개인 농가 공동명의의 경우 대표자 한명만 교육 신청 및 학습하셔도 됩니다.
공동대표의 경우 학습지원센터 1833-4265로 연락주시면 신청 가능하시도록 처리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개인 농가 공동명의의 경우 대표자 한명만 교육 신청 및 학습하셔도 됩니다.
공동대표의 경우 학습지원센터 1833-4265로 연락주시면 신청 가능하시도록 처리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컴퓨터에서는 로그인이 가능하나 모바일에서만 교육 사이트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, 기존에 접속했던 이력이 남아 로그인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1. 우선 로그인 시 아이디 및 비밀번호 입력할 때 키보드가 자동 대문자 변환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(대소문자확인)
2. 기존 교육앱이 남아있다면 앱은 삭제해 주시고 네이버나 다음 등 앱을 통해 접속했을 경우 쿠키/캐시 삭제 후 로그인 시도 부탁드립니다.
※ 네이버 쿠키 삭제 방법
① 네이버 앱을 열고 좌측 상단의 三 모양 클릭
② 바로가기 화면에서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(설정)모양 클릭
③ 화면 중간의 내계정관리>인터넷 사용 기록 클릭
④ 쿠키 삭제 클릭
⑤ 사이트 재접속 후 로그인
3. 쿠키/캐시 삭제를 했음에도 되지 않을 경우 네이버, 다음 등의 새로운 앱을 깔아주시고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.
아이디,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상단의 [로그인] 클릭 후 '아이디 찾기' 및 '비밀번호 찾기' 를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.
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진행하실 경우 반드시 교육대상자 본인명의로 인증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
본인명의의 휴대폰, 카드(신용/체크), 아이핀으로 가능하며, 가입 당시 정보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교육센터(1833-4265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회원정보수정은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[내 정보] 메뉴에서 가능합니다.
비밀번호/휴대폰번호/이메일 주소/자택주소는 변경 가능하며,
그 외 이름 및 생년월일을 변경해야 할 경우 학습지원센터(1833-4265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법인농가의 경우 변경된 대표자 명의로 본인인증 후 법인정보를 입력하여 신규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.
법인 농가의 인허가번호를 등록하면 교육 진행이 가능합니다.
온라인 과정은 PC 또는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 학습이 가능합니다.
휴대폰 내 인터넷 앱 또는 포털사이트(네이버, 다음 등) 앱을 통해 "축산관련종사자 교육정보시스템"을 검색
또는 주소창에 "farmedu.kr" 을 입력하여 접속 후 교육 신청 및 학습 가능합니다.
보수교육 수강에 대한 문자를 받으셨을 경우 우선 축산관련종사자 교육정보시스템에서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.
회원가입이 되어 있을 경우 로그인하여 홈페이지 상단의 [나의 강의실] > [인허가/사업자관리]에 접속하여 등록된 인허가 번호가 있는지 확인하고
인허가번호가 등록되어 있을 경우 홈페이지 상단의 [교육신청] > [보수교육] 페이지에 접속하여 온라인교육 또는 집합교육 신청하여 수강하시면 됩니다.
보수교육은 인허가번호가 등록되어 있다면 업무 구분에 해당되는 교육으로 바로 신청할 수 있으며 인허가번호 등록되어 있지 않을 경우
직접 등록하거나 학습지원센터(1833-4265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신규 교육을 받아야 할 경우 축산관련종사자 교육정보시스템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 상단의 [교육신청] > [신규교육] 페이지에 접속하여 온라인교육 또는 집합교육 신청하여 수강하시면 됩니다.
신규 교육 신청 시 종사자 정보 확인을 위한 업무분야, 축종, 면적 등을 정확하게 입력해주시고 입력된 정보로 해당되는 교육 신청이 바로 가능합니다.
종사자별 대상 교육 관련해서는 [교육소개] > [교육안내]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온라인 교육에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, 축협 온라인 지원반을 통해 온라인 수강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거주하고 계신 지역의 집합교육 일정이 궁금하신 경우 [교육신청] > [신규교육] 또는 [보수교육] 클릭하여 [집합교육] 선택 후 조회할 수 있습니다.
보유하신 인허가번호는 모두 등록해야하며, 인허가번호별 보수교육을 이수해야 합니다.
인허가번호는 [나의 강의실] > [인허가/사업자관리] 에서 등록할 수 있으며,
'이미 등록된 인허가번호' 로 나올 경우 학습지원센터(1833-4265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과정을 잘못 신청하신 경우 [나의 강의실] > [학습중인 과정] > [온라인교육]에서 신청한 과정의 '수강포기'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이미 수료하신 경우 [교육신청] 에서 새로운 과정으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
안녕하세요, 축산관련종사자 교육정보시스템입니다.
2022년 6월 15일부터 인터넷 익스플로러(IE) 기술지원이 중단됩니다.
인터넷 익스플로러(IE)는 악성코드 및 정보 노출 등 보안에 취약한 점이 있으므로 사용을 중단해야 하며
서비스 중단에 따른 대응 방안은 첨부의 안내 매뉴얼 참고 부탁드립니다.
1. 내용 : 인터넷 익스플로러(IE) 사용 중단 안내
2. 중단시점 : 2022년 6월 15일부터
3. 대응방안
1) 마이크로소프트사 엣지 설치 및 사용
2) 엣지 브라우저 자동전환 후 IE 모드 활용
3) 크롬, 웨일 등 권장브라우저 설치
감사합니다.
안녕하세요, 축산관련종사자 교육정보시스템입니다.
5/5(목) 학습지원센터 휴무 안내드립니다.
해당 기간 동안 학습지원센터(1833-4265)는 휴무이나 온라인 학습은 가능하며
문의사항은 [자주묻는질문] 또는 [문의게시판]을 이용해주시면5/6(금)부터 순차적으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■ 학습지원센터 휴무기간 안내
2022.05.05(목)
감사합니다.
안녕하세요, 축산관련종사자 교육정보시스템입니다.
3/9(수) 학습지원센터 휴무 안내드립니다.
해당 기간 동안 학습지원센터(1833-4265)는 휴무이나 온라인 학습은 가능하며
문의사항은 [자주묻는질문] 또는 [문의게시판]을 이용해주시면 3/10(목)부터 순차적으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■ 학습지원센터 휴무기간 안내
2022.03.09(수)
감사합니다.
안녕하세요, 축산관련종사자 교육정보시스템입니다.
3/1(화) 학습지원센터 휴무 안내드립니다.
해당 기간 동안 학습지원센터(1833-4265)는 휴무이나 온라인 학습은 가능하며
문의사항은 [자주묻는질문] 또는 [문의게시판]을 이용해주시면 3/2(수)부터 순차적으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■ 학습지원센터 휴무기간 안내
2022.03.01(화)
감사합니다.